시즌 4가 끝났습니다. 다음은 뭘까요?

WWE SuperCard 새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뒤를 살펴볼 것입니다. 저희는 게임의 기초를 개선하기 위해 스스로 도전했습니다. 플레이어의 성장 방식과 플레이어가 경기 사이에 시간을 보내는 방식에 직접 영향을 주는 영역을 능률적으로 만들기 위해서 말이죠. 훈련에서 메뉴에 이르기까지 시즌 5의 목표는 플레이어의 취미를 더 역동적이고 만족스럽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 테마로의 티어 변화 피드는 상당히 좋습니다. 보통과 레어 카드를 상대로 드래프트 보드에서 숙련 카드 이상의 카드를 쥔다는 것은 개선이나 카드 선택 메뉴에서 숫자가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지켜보는 시간이 줄어든다는 뜻입니다. 이는 또한, 훨씬 유용한 카드의 카드 상한치도 올려줘서 더 오래 플레이할 수 있게 해줍니다. 시즌 2의 놀라운 돌프 지글러 보통 카드와 같은 레거시 카드가 시즌 5의 드래프트 보드에 등장하지 않기는 하지만, 유용한 카드들이 대거 복귀할 것입니다. 돌프 보통 카드에 인사를 보내고 개선된 흐름을 환영하며 맞아주십시오.

이 주제에 맞는 시즌 5의 기타 변경 사항...

- 가장 강한 카드를 우선시하도록 MyCards 메뉴를 완전히 새롭게 변경했습니다. 모든 카드를 더 명확하고 빠르게 정리할 수 있으므로 가장 중요한 카드를 더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생각해보면 이상한 일입니다만, 4년 동안 메뉴는 전혀 손을 대지 않았습니다. 업데이트할 때가 되었지요.

- 카드를 더 빨리 찾고 모드에 더 빠르게 들어가고 나갈 수 있도록 특별히 최신 메인 메뉴를 설계했습니다. 또한, 메뉴에 유니콘도 있습니다.

- 세 개의 다른 체임버가 장착된 멀티 퓨전 체임버: 하나는 일반 퓨전을 위해, 하나는 레거시 퓨전을 위해, 그리고 또 하나는 프로모션 퓨전을 위한 것입니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중에 하나의 채임버만 있어 실망스러웠다는 피드백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퓨전 체임버의 기능을 분리하려고 합니다.

- 카드 카탈로그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어 플레이어가 수집한 모든 카드를 산뜻하게 표시합니다. WWE SuperCard의 핵심은 카드 수집이지만, 카탈로그는 여러분의 수집품을 잘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다릅니다.*

그리고, 카드가 있습니다.

시즌 5에서는 고딕과 네온, 섀터드의 3가지 새로운 카드 티어를 소개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그동안 만나보지 못한 가장 역동적이고 테마가 있는 재미있는 카드입니다. 예를 들어, 고딕 프로는 정면에는 촛불이 탁탁거리며 타오르고 배경에는 박쥐가 날아다니는 음산한 카드입니다. 전체적으로 250장 이상의 새로운 티어 카드가 추가되며 처음 데뷔하는 카드도 있습니다. EC3, 리코쳇, 캔디스 랠래 등, 다양한 카드가 WWE SuperCard에 합류합니다.

시즌을 진행하면서 시즌 5의 테마를 지원할 뿐 아니라 현란함과 화려함을 더해줄 콘텐츠 업데이트를 내놓을 것입니다. 한 가지 작은 비밀을 말씀드리자면... 12월에 Ring Domination과 Road to Glory, Last Man Standing을 보완할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될 것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저희 소식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4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저희는 이 게임에 애정이 있으며 여러분도 그럴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나 게시판을 통해 계속해서 여러분의 의견을 알려주십시오.

 

* 저희는 그렇게 생각합니다.